미리보기

2024 파리 올림픽 궁금한 선수_미녀 독일 탁구선수 완위안 (Olympian Paris 2024 become curiosity_Beautifu 본문

정보

2024 파리 올림픽 궁금한 선수_미녀 독일 탁구선수 완위안 (Olympian Paris 2024 become curiosity_Beautifu

$abb 2024. 8. 12. 15:00
반응형

2024 파리 올림픽이 한창이었죠. 우리나라 선수들이 선수단은 작았지만, 예상과 달리 정말 선전해서 역대 최고 성적에 가깝게 냈다고 하네요. 역시 가성비 높은 대한민국입니다. 
지난 주말 우리나라가 접전 끝에 동메달을 획득한 탁구 여자 단체전에서, 우리나라 전지희, 이은혜, 신유빈 선수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줬고, 경기 자체도 재미있었고, 결과도 좋았지요. 우리나라 대표팀을 끝까지 괴롭혔던 상대팀인 독일의 국가대표 선수들 중  눈길이 가는 선수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누구인가?

채널을 돌리며 여기저기 보던 중 탁구 여자 단체전 하는구나 했는데, 상대팀이 유럽의 독일이지만 동양인 선수가 2명이라는 거에 1차 놀랬고, 언뜻 탕웨이가 왜 여기서 탁구를 치고있지 하며 2차 놀랬습니다. 역시 탁구계에서 중국의 영향력은  대단하구나를 느낌 틈에  왠 동양 배우와 혼돈될 만큼 미모의 선수를 보고 채널고정!!! 
 
이분의 이름은 완위안(万远 , Wàn Yuǎn) 97년생으로 중국계이지만 독일 브란덴부르크주 바르님군 에베르스발데 출신의 독일 국적이라고 하네요. 전 귀화하지 않았을까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추가로 이름이 뉴스나 이런데서는 유안반 샨샤오나 혹은 유안반 샤오나샨 이라고도 하는데, 중국계 독일인이라 정확한 확인이 어렵네요.
현재 세계 랭킹은 96위라고 하네요. 참고로 신유빈 선수는 7위, 전지희 선수는 15위네요.

여자탁구선수 세계랭킹(2024년 8월)

 
이번 2024년 파리 올림픽에는 완위안 선수에게 몇 번의 행운으로 찾아온 기회인 듯해요. 같은 팀의 세계 랭킹 36위 한잉 선수의 부상으로 대표팀의 예비선수로 합류했고, 세계 랭킹 17위의 나나미텔함 선수의 부상으로 여자 단체전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분의 독일 선수의 부상으로 완위안 선수를 알게 되었네요. 두 분 모두 부상 회복 잘하시고, 성공적인 복귀하시길 기원합니다. 
 
그 외에는 이번 경기 이전에는 주목받던 선수가 아니였어서 정보가 많이 없네요. 하지만 그녀의 SNS가 있습니다. 전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지만, 하시는 분들은 찾아가셔서 인사도 나누고 응원도 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독일 미녀 탁구선수 완위안님의 인스타 아이디는 yuanwan_ 라고 하며, 아래의 링크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yuanwan_?igsh=NjNyMGdsb3U2MHhv
 
아직 젊은 선수이니까 갈고 닦으면 다음 2028년 LA 올림픽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미 그전에 세계적인 인기를 끌어 더 유명해질 수도 있고요. 응원합니다.!!
 
 

반응형